• Post last modified:November 8, 2020

깜짠은 동남아시아 공산국가의 현지인 목사입니다. 평소에는 복음전하기 어려워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마을마다 다니며 잔치를 열었습니다. 성탄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서였죠.

몇년전 그해에도 성탄 잔치 준비를 하러 마을들을 다녔습니다. 그런데 성탄의 의미가 전파되는 것을 싫어하는 과격한 주민들이 그를 살해했습니다. 교회 성도들은 목이 잘려 돌아가신 그의 시체를 산속에서 찾았습니다.

이제 성탄 잔치는 다 끝난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내가 이 사역을 이어 받아 하고 있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남편이 살해당한 마을들을 다니며 그녀는 성탄의 의미를 전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은
잃어버린 한영혼에게

크리스마스는 죄인된 우리들을 위해 구원의 주, 예수님이 오신 날입니다. 우리는 이미 하나님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20억이 넘는 영혼들은 그런 선물이 있는지 조차 모릅니다. 미전도종족 한영혼에게 복음의 선물을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특별 후원

미전도종족 한영혼 구원을 위한 사랑의 선물 나누기
Days
Hours
Minutes
Seconds

우편으로 보내기

체크를 ‘All 4 UPG’로 만드셔서 보내시면 됩니다.

All4UPG
P.O. Box 714.
Goldenrod, FL 32733

PayPal(크레딧 카드)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셔서 크레딧 카드나 페이팔 구좌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후원하기

한국에는 아직 미전도종족 사역을 위한 법인 등록이 안되어 있어 부득이 개인 구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은행 279-20-137035
하나은행 179-910126-74507 (박태수)

Tax Exemption

미전도종족 개척선교를 위해 드려진 후원은 미국 정부의 세금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9년 세금 공제 영수증을 받으시려면 2019년 12월 31일까지의 우체국 스탬프가 찍힌 후원금 체크를 보내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하시는 경우에는 12월 31일 23:59까지 하시면 됩니다. . 

복음, 감사합니다

말라리아에 걸린 딸이 곧 죽을 것을 나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날 당신이 나를 만나 주었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에 대해 전해 주었습니다. 아이는 그 파워때문에 나았습니다. 당신이 준 것은 약이 아니라 복음, 우리를 살리는 그 복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만다 누루가
서부 아프리카
나는 8년동안 아이를 낳을 수 없었습니다. 가정에서 쫒겨날 상황이었습니다. 여러 종교 시설을 가봤지만 어디에도 소망이 없었습니다. 그때 당신이 예수께서 얼마나 많은 이들에게 소망을 주었는지 전해 주었습니다. 나는 그 소망을 잡았습니다.그리고 지금 나는 두려움없이 예수만을 붙잡고 살아 갑니다.
아에샤 누자
남아시아
마을 사람들이 예수를 믿는것 때문에 나를 싫어합니다. 공산당위원장 직위도 박탈당하고 경찰은 정기적으로 찾아와 나를 회유합니다. 그러나 누가 뭐라고 해도 나는 예수를 믿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내 인생을 이렇게 행복하게 만든것은 예수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예수를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이 판캄
동남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