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과 사랑, 그리고 사역

복음에 가려졌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각종 전염병과 가난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누구에게?

깜짠은 동남아시아 공산국가의 현지인 목사입니다. 평소에는 복음전하기 어려워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마을마다 다니며 잔치를 열었습니다. 성탄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서였죠.몇년전 그해에도 성탄 잔치 준비를 하러 마을들을…

말라리아 프로젝트 Q&A

문) 말라리아 프로젝트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5월 13일 1차로 시작을 한다. 일단 서부 아프리카에서 시작을 해서 사헬이라고 하는 아프리카 벨트 전체 지역에서 시작하는 것이 기도제목이다.왜냐하면 (1)…

말라리아로 100만명 이상이 죽어요!

1년에 100만~300만명이 말라리아로 목숨을 잃습니다. 치료할 길이 없기 때문이지요. 그 영혼들은 누가 책임을 지나요? “말라리아에 걸리면 약도 없이 그냥 죽어야만 하는 것이 너무 불공평한거 아닌가요?…

염소가 소망을 줄 수 있다면...

아프리카의 키씨종족을 개척하기 위해 10여년전부터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몇년전 전세계를 공포에 밀어넣었던 에볼라 바이러스가 이 지역에서 발생해서 가장 많은 희생자를 남기고 떠났습니다. 고아와 가난에 허덕이는…

염소 프로젝트

서부 아프리카에서 에볼라 바이러스로 30,000명이 감염되어 수많은 사람들이 사망한지 2년가량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홍수와 산사태로 수많은 사람들이 사망하고 집을 잃었습니다. 멀어서 상관없다고 하지말고 하나님께서 똑같이…

재봉틀 프로젝트

[:en]   현지인 사역자들이 재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우려면 작은 규모의 마이크로 비지니스 모델을 계속 개발하고 그것이 가능하도록 초기에는 지원을 해야 합니다. 재봉틀 프로젝트는 그런…